G9

고객센터 1644-5702

본문

공지사항
  • 2022.10.05
    [점검] G9 사이트 이용 일시 중단
    N

    안녕하세요. G9입니다.

    고객님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정기 점검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시스템을 점검하는 동안 일시적으로 사이트 이용이 불가하오니 아래 일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G9 : 2022. 10. 07 (금) 04:00 ~ 06:30
    ■ ESM+ : 2022. 10. 07 (금) 04:00 ~ 07:00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8.10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처리위탁을 현행화하여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20220810113144.png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문의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 바로가기


    G9은 안전한 인터넷 상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7.19
    [안내]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등을 현행화하여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문의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 바로가기

     

    G9는 안전한 인터넷 상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7.02
    [안내] 선불충전금 관리 현황 공시 (2022. 6. 30. 기준)

    안녕하세요. 지마켓글로벌입니다.
    항상 지마켓글로벌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전자금융업자 이용자 자금 보호 가이드라인에 따라 선불충전금에 대해 지급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안전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내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선불충전금 잔액 규모 : 51,713,121,068 원

    - 보험금액 : 27,000,000,000원

    - 보험기간 : 2022년6월30일 ~ 2023년 6월29일 (365일간)

    - 보증내용 : 선불전자지급수단 상환채무보증

    - 상환채무보증보험계약자 : 지마켓글로벌 유한책임회사

     

    감사합니다.

  • 2022.05.31
    [안내] 스마일캐시 포인트 전환 서비스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스마일캐시 포인트 전환 서비스 중 '컬쳐캐쉬 → 스마일캐시 전환 서비스' 이용 시,
    고객 부담 전환 수수료가 변경됩니다.
     
    ■ 적용 내용 : 고객부담 전환 수수료 3% 부과(현2%에서 3%로 변경)
    ■ 적용 시점 : 7/1 전환 건부터 적용
     
    감사합니다.

  • 2022.05.27
    [안내] 시스템 점검에 따른 고객센터 임시휴무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점검으로 고객센터 임시휴무 일정 안내드립니다.
    부득이 고객센터 운영을 변경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휴무 일정 :  6월 3일 (금요일)
    ※ 스마일페이, 스마일배송, 배달서비스는 정상 운영합니다.

    앞으로 더욱 편리한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G마켓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5.11
    [안내] 한국씨티은행 시스템 작업에 따른 무통장입금,체크카드 이용 일시 중단

    안녕하세요. G9입니다.

     

    한국씨티은행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점검 작업에 따라 무통장입금(가상 계좌) 및 체크카드 이용이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한국씨티은행을 이용하실 고객님께서는 아래 일정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 일시 : 2022년 5월 15일(일) 01:00 ~ 10:00 (9시간)

    ■ 중단 내용 : 한국씨티은행 무통장입금(가상 계좌), 체크카드 이용 불가

     

    감사합니다.

  • 2022.04.20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등을 현행화하여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변경 전

    변경 후

      <중략>         <중략>      
      1) 개인정보 국내처리 위탁현황     1) 개인정보 국내처리 위탁현황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중략>     <중략>  
       CJ대한통운㈜  스마일배송   일반/전담택배   서비
     스,  스마일배송  물류  대행
         CJ대한통운㈜,    
     데택배,     ㈜현대글
     로비스
     스마일배송   일반/전담택배   서비
     스,  스마일배송  물류  대행
     
      <중략>     <중략>  
                       
      <중략>         <중략>      
                       
                       
     ▶6. 쿠키(Cookie)의 운용 및 거부

    변경 전

    변경 후

       <중략>    <중략>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
       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개인정보처리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
      
    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개인정보처리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o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는 경우 (보기)
       o                   Safari를 사용하는 경우 (보기)
       o                   FireFox를 사용하는 경우 (보기)
       o                   Chrome를 사용하는 경우 (보기)
       <중략>    <중략>

     
    ▶12. 고지의 의무 

    변경 전

    변경 후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중략> 고객의 별도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고 일자: 2022년 01월 20일
     시행 일자: 2022년 02월 24일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중략> 고객의 별도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고 일자: 2022년 04월 20일
     시행 일자: 2022년 04월 27일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문의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 바로가기
     

    G9는 안전한 인터넷 상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4.06
    [안내] 선불충전금 관리 현황 공시 공지(2022. 3. 31. 기준)

    안녕하세요. 지마켓글로벌입니다.

    항상 지마켓글로벌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전자금융업자 이용자 자금 보호 가이드라인에 따라 선불충전금에 대해 지급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안전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내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선불충전금 잔액 규모 : 52,435,884,863 원

    - 보험금액 : 30,000,000,000원

    - 보험기간 : 2021년7월1일 ~ 2022년 6월30일 (365일간)

    - 보증내용 : 선불전자지급수단

    - 상환채무보증보험계약자 : 이베이코리아 유한책임회사(현 지마켓글로벌)

     

    감사합니다.

     

  • 2022.02.25
    [안내] 구매회원 약관 개정


    G9 구매회원약관 개정


    공지일: 2022.02.25


     

    □ 개정 사유

    해외배송비 산정기준의 변경

    □ 개정 내용

    개정 전

    개정 후

    제24조 (해외배송 서비스)

    1. ~ 4. (생략)

    5. 상품 구매 시 결제한 예상 해외배송비가 실제 소요된 해외배송비보다 큰 경우 회사는 그 차액을 Smile Cash로 환불합니다.

    6. 상품 구매 시 결제한 예상 해외배송비가 실제 소요된 해외배송비보다 부족한 경우에는 이를 추가결제 하여야 배송이 가능합니다. 회사의 계속적인 통보에도 부족한 해외배송비가 6개월 이상 결제되지 않을 경우 해당 상품은 회사에 귀속될 수 있습니다.

    제24조 (해외배송 서비스)

    1. ~ 4. (내용수정 없음)

    5. (삭제)

     

     

    6. 해외배송비는 상품상세정보에 기재된 상품의 무게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상품 구매 시 결제한 해외배송비가 실제 소요될 해외배송비보다 부족한 경우에는 이를 추가결제 하여야 배송이 가능합니다회사의 3회 이상의 통보에도 부족한 해외배송비가 1개월 내에 결제되지 않을 경우 해당 상품은 회사에 귀속되거나 폐기됩니다.


       □ 시행일자: 2022. 3.28. 시행


    - 이 상 -


  • 2022.02.16
    [안내] 전자금융거래약관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지마켓글로벌입니다.
    오는 2022년 4월 1일부터 적용될 예정인 폐사의 전자금융거래약관의 개정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정 사유는 아래와 같으며 고객님들 중 이번 약관 개정안에 대해 이의가 있으신 경우 약관 시행일 전날인 2022년 3월31일 까지 계약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3월 31일 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아래 신규 약관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개정 사유
     o (제1조) 사명 변경에 의한 내용 반영
     o (제3조) 약관 제.개정 고객 통지시 준수내용 추가
     o (제25조) 유상 선불전자지급수단 유효기간 명확화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개정 내용을 참조하시고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지마켓 글로벌 배상 -

     
    □ 개정 내용 


  • 2022.02.14
    [안내] CJ대한통운 택배 파업으로 배송지연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2021년 12월 28일(화) 부터 시행되었던 CJ 대한통운 택배파업이 종료되어, 이제 전 지역에서의 배송업무가 정상화되었습니다.
     

    오랜 파업으로인해 많이 불편하셨음에도 양해해 주시고 기다려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편리한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G9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2.07
    [안내] 지마켓글로벌 오픈뱅킹 약관변경

    안녕하세요. G9입니다.
    오픈뱅킹망을 통한 금융정보조회 서비스를 사용하시는 고객분들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당사의 사명변경으로 인하여 '오픈뱅킹 공동업무 금융정보조회 약관'내에 사명도 변경을 하게 되었사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정 내용
    당사 사명 변경으로 인한 약관내 사명 변경

    변경 전

    변경 후

    이베이코리아 유한책임회사

    지마켓글로벌 유한책임회사


     ■ 신구대비표 

    현행

    개정안

    제1조 (약관의 적용)

    오픈뱅킹공동업무를
          기반으
                                  

    용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본인의 금융정보를 확인하고자 하

    는 개인(이하
      “사용자”라  한다)과

    이베이코리아                     유한책임회사(이하

    “회사”)에
      대하여 본 약관을 적용

    합니다.
    제1조 (약관의 적용)

    --------------------------------------


    --------------------------------------

    --------------------------------------

    --------------------------------------

    지마켓글로벌----------------------


    --------------------------------------

    ------------.

     

  • 2022.02.03
    [안내] 2022 OCR 시행관련 G9 약관 개정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 이용약관 일부를 아래와 같이 개정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정 사유 : 고객편의를 위함
    ■시행일 : 2022.3.7(월)
    ■개정 형식: 신설(항 추가)
    ■ 개정 내용 :

    <G9판매회원 약관 개정안>

     
    제14조 (판매회원의 판매활동)
    11. 대체텍스트 및 OCR 적용
    1) 판매회원이 상품등록시 이미지로 처리된 문자를 통하여 상품에 관한 정보를 입력·제공하는 경우, 음성낭독기(screen reader)로 읽을 수 있는 대체텍스트를 함께 입력·제공하여 (시각)장애인이 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판매회원이 상품정보 중 이미지로 처리된 문자 정보에 대하여 대체텍스트를 입력·제공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판매회원을 대신하여 OCR (optical character reader, 광학문자판독기) 등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이미지 처리된 문자를 대체텍스트로 변환하여 입력·제공할 수 있고, 판매회원은 이에 동의합니다. 판매회원은 회사가 OCR을 통하여 제공한 대체텍스트가 부정확하거나 부적절할 경우 해당 대체텍스트를 즉시 수정·입력하여야 합니다. 
    3) 구매자 또는 제3자의 신고가 있거나 또는 회사가 스스로 어떤 상품페이지의 대체텍스트 제공이 미흡하거나 부정확하다고 인지한 경우, 회사는 해당 판매회원에게 기한을 정하여 그 개선을 요구할 수 있고, 판매회원은 그 요구를 이행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따라야 합니다. 특별한 사유의 존재는 이를 주장하는 판매회원이 회사가 제시한 기간 안에 증빙을 첨부한 서면 또는 이메일로 회사에 대하여 소명하여야 합니다.
     
  • 2022.01.25
    [안내] 설 연휴 고객센터 휴무 및 배송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설 연휴를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설 연휴 기간 고객센터 휴무 일정 및 배송/반품/교환 관련 안내드립니다.
     
    - 고객센터 휴무 일정 : 1/31(월) ~ 2/2(수)
     ※ 스마일클럽/스마일페이/음식배달 고객센터는 운영합니다.
     
    - 배송관련
     -> 일반상품 : 설 연휴 이전 배송여부는 주문 시 상품 상세설명을 참고하시거나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마일배송상품 : 1/27(목) 오후 6시 이전 구매하신 건은 설 연휴 이전 배송되며 이후 구매건은 2/3(목)부터 순차 배송됩니
    다. 
    ※ 신선식품 및 생수전문배송 등 일부 상품의 경우, 배송일정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상품별 배송일정은 상세페이지의 '배송예정일' 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반품/교환관련
     -> 설 연휴 택배사 영업일정으로 인해 반품/교환 상품의 회수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2월 3일(목) 이후 순차적으로 회수 진행 예정입니다.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2.01.20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등을 현행화하여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변경 전

    변경 후

     <중략>   <중략>  
            
     1) 개인정보 국내처리 위탁현황  1) 개인정보 국내처리 위탁현황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중략>  <중략> 
     디노밴 네트웍스SMS 발송 대행  디노밴 네트웍스SMS 발송 대행 
         코스콤마이데이터 서비스로 정보 제공을 위한 전송요구서 처리, 인증, 중계 업무 
            


    ▶13. 고지의 의무  

    변경 전

    변경 후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중략> 고객의 별도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고 일자: 2021년 12월 08일
    시행 일자: 2021년 12월 31일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중략> 고객의 별도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고 일자: 2022년 01월 20일
    시행 일자: 2022년 02월 24일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 바로가기

    G9는 안전한 인터넷 상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1.06
    [안내] 선불충전금 관리 현황 공시(2021. 12. 31. 기준)

    안녕하세요. 이베이코리아입니다.
    항상 이베이코리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전자금융업자 이용자 자금 보호 가이드라인에 따라 선불충전금에 대해 지급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안전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내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선불충전금 잔액 규모 : 51,620,797,689 원
     
    - 보험금액 : 30,000,000,000원
     
    - 보험기간 : 2021년7월1일 ~ 2022년 6월30일 (365일간)
     
    - 보증내용 : 선불전자지급수단
     
    - 상환채무보증보험계약자 : 이베이코리아 유한책임회사
     
    감사합니다. 

  • 2021.12.28
    [안내] 고객센터 시스템 점검에 따른 운영시간 조정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일시적으로 단축되오니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일자 : 12월 31일(금요일)
    - 운영 시간 : 9시~14시
    - 단축 운영 : 전화상담/채팅상담/이메일상담
        (단, 스마일페이 및 배달 전화 고객센터 서비스는 정상운영)
     
    감사합니다.

  • 2021.12.21
    [안내] 고객센터 시스템 점검에 따른 운영시간 조정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일시적으로 단축되오니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일자 : 12월 23일(목요일)
    - 운영 시간 : 9시~17시
    - 단축 운영 : 전화상담/채팅상담/이메일상담
        (단, 스마일페이 및 배달 전화 고객센터 서비스는 정상운영)
     
    감사합니다. 

  • 2021.12.08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등을 현행화하여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5. 스마트폰 앱 관리

     

    ▶12.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

     

    ▶13. 고지의 의무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문의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 바로가기
     
    G9는 안전한 인터넷 상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11.15
    [안내] G9 구매/판매회원 이용약관 개정 안내

    G9 구매/판매회원 이용약관 개정 안내


    G9 구매회원 및 판매회원 이용약관 일부를 아래와 같이 개정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행일 : 2021년 12월 1일


    ◎ 개정사유 : 이용자 보호에 더 충실하기 위함


    ◎ 개정 내용 : 대조표 참조


     


    ▶ 구매회원약관





    ▶ 판매회원약관





    감사합니다.

  • 2021.11.10
    [안내] 요소수 품귀로 인한 스마일배송 서비스 배송 지연

    안녕하세요, G9입니다.
    스마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요소수 수급 문제로 인해 배송일이 평소보다 지연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기존 배송일보다 1~2일 지연 예상)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택배사와 조율하여 조속히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익산'지역은 택배 파업의 영향으로 배송이 제한됨을 안내드립니다.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1.11.01
    [안내] CJ대한통운 택배 노조파업에 따른 일부지역 배송 및 집하불가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CJ 대한통운의 택배 노조 파업으로 인해 전라북도 익산 지역에서의 배송이 지연되며 반송될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시 판매자 공지사항, 상품 상세설명 또는 판매자 문의게시판 활용 후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10.21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을 현행화하여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3. 고지의 의무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 바로가기
     
    G9는 안전한 인터넷 상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10.07
    [안내] 선불충전금 관리 현황 공시(2021. 9. 30. 기준)

    안녕하세요. 이베이코리아 입니다.
    항상 이베이코리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감사 드립니다.

    전자금융업자 이용자 자금 보호 가이드라인에 따라 선불충전금에 대해 지급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안전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내역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선불충전금 잔액 규모 : 56,976,297,699 원

    - 보험금액 : 30,000,000,000원

    - 보험기간 : 2021년7월1일 ~ 2022년 6월30일 (365일간)

    - 보증내용 : 선불전자지급수단

    - 상환채무보증보험계약자 : 이베이코리아 유한책임회사

    감사합니다.

     

  • 2021.09.17
    [안내] 스마일박스 서비스 종료

    안녕하세요 G9입니다.

    스마일박스 서비스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사용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스마일박스는 2021년 10월 22일(금요일)에 서비스를 종료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스마일박스는 주위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편의점을 접점으로
    보다 편리하게 물건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다만, 최근 배송에 대한 고객의 이용 패턴이 다양해지면서
    변화하는 사용성에 맞춰 서비스 종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그 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 보내주신 이용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대상 서비스 : 스마일박스
    ■ 종료 일자 : 2021년 10월 22일 금요일(10월 21일 목요일까지 운영)
    ■ 참고 사항 :
    - 서비스 종료 전, 스마일박스로 주문하신 고객님의 상품은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 또한 교환/반품시 스마일박스를 이용한 경우도, 처리완료까지 안전하게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 2021.09.13
    [안내] 추석 연휴 고객센터 휴무 및 배송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께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추석 연휴 기간 고객센터 휴무 일정 및 배송/반품/교환 관련 안내 드립니다.

    ■배송관련
    -일반상품 : 추석 연휴 이전 배송여부는 주문 시 상품 상세설명을 참고하시거나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일배송상품 : 9/15(수) 오후 4시 이전 구매하신 건은 추석 연휴 이전 배송되며 이후 구매 건은 9월 23일(목)부터 순차 배송됩니다.
    ※ 신선식품 및 생수전문배송 등 일부 상품의 경우, 배송일정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상품별 배송일정은 상세페이지의 '배송예정일' 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품/교환관련
    -추석 연휴 택배 사 영업일정으로 인해 반품/교환 상품의 회수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9월 23일(목) 이후 순차적으로 회수 진행 예정입니다.

    ■고객센터 휴무 일정 : 9/20(월) ~ 9/22(수)
    ※ 스마일클럽/스마일페이/스마일박스/음식배달 고객센터는 운영합니다.

    풍성한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9.03
    [안내]명품지구 '1년 무상 수선 서비스' 종료 공지


    안녕하세요. G9입니다.



    명품지구 서비스의 하나로 제공 중이던 ‘1년 무상 수선 서비스’가 종료됨을 안내 드립니다.



    1) 종료 서비스 : 명품지구 1년 무상 수선 서비스

    2) 종료 일자 : 2021년 9월 24일

    3) 유의 사항 : 해당 서비스는 G9 모바일/PC을 통해 2021년 9월 24일 23시 59분 59초까지

    명품지구 1년 무상 수선 서비스 제공 가능한 상품을 구매(결제완료)한 경우 이용 가능하며,

    이후에는 무상 수선 서비스는 제공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G9 의 명품지구 ‘1년 무상 수선 서비스’ 를 사용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 더 새로운 서비스 및 혜택을 준비하여 다시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8.31
    [안내]항공 서비스 종료 공지


    안녕하세요. G9입니다.



    2021년 09월 30일(목) 오전 09시부터 해외 및 국내 실시간 항공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2021년 09월 30일(목) 오전 08시 59분까지 예약/결제/취소한 내역에 대해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마이페이지 > 항공권 예약내역" 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G9 항공권 고객센터 1566-5705 (오전 9시~오후 6시 (토/일요일, 공휴일은 휴무))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1.08.11
    [안내] 택배 없는 날 및 임시 공휴일 배송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코로나의 장기화로 택배기사의 휴식권을 보장하기 위해 주요 택배사가 8월 14일부터 대체공휴일인 16일까지 3일간 을 '택배 없는 날'로 지정하였습니다.

    '택배 없는 날' 이후 8월 15일(일)은 '광복절', 8월 16일(월)은 '대체공휴일'로 지정되어 배송 및 수거 지연이 예상됩니다.

    일부상품은 13일(금) 이전에 주문하여도 판매자가 조기에 접수를 마감할 수 있으며, 8월 17일(화) 이후 배송이 재개되더라도 배송량에 따라 추가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니 기간에 여유를 두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배송 사항은 택배사 홈페이지 및 배송상품의 위치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