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s

    0

    남은시간

    개 구매 

    전상품 무료배송, 반품비 매월지원 자세히
    전상품 무료배송/반품배송비 지원 안내

    G9는 전상품 무료배송입니다.

    G9는 반품비도 지원

    - 반품신청 시 반품배송비를 결제하시면,
    매월 1만원까지 스마일캐시로 돌려 드립니다

    (G9회원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주문금액
      상품정보제공 고시 상세 정보

      [전자상거래에 관한 상품정보 제공에 관한 고시] 항목에 의거 []에 의해 등록된 정보 입니다.

      상품번호
      1514683724
      면세여부
      과세상품
      영수증발행
      발행가능 - 신용카드 전표, 온라인 현금영수증
      사업자구분
      사업자 판매자
      제품소재
      폴리에스테르 100%/ 충전재 DUCK DOWN 솜털80%, 깃털20%
      색상
      BLACK / DARK BROWN / LIGHT BLUE
      치수
      S(90), M(95), L(100), XL(105)
      제조자/수입자
      쌤소나이트코리
      제조국
      베트남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1. 여행가방 ( ABS 및 PP경우 ) - 표면 세척시 합성세제나 비누를 물에 적신 스폰지나 천으로 닦으십시오. -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반드시 세워서 보관하십시오. - 불 옆에 가까이 놓으면 변형될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 무리한 충격을 가하지 마십시오. 2. 원단 및 합성피혁의 경우 - 건조시킬 때에는 응달에서 말리십시오. - 기름기가 있는 곳에서의 사용은 가능한 피하십시오. - 때를 뺄 때는 비눗물에 적신 천 또는 스펀지를 사용하시고 구두약 등 보혁유는 필요가 없으며 불옆에 두면 변질되거나 변형될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 밀폐된 공간에 강력 습기 제거제와 함께 오래 방치하지 마십시오. 3. 천연피혁의 경우 - 물에 젖었을 때는 직사광선이나 열로 직접 건조하면 변질될 수 있으니,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건조하시기 바랍니다. - 가죽 전용 크림이나 콜드크림으로 주 1회정도 손질하여 주시면 제품을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오염되었을 때는 가죽 전용 크림이나 콜드크림으로 세척하시고 일반 세제나 벤졸을 절
      제조연월
      2018년 9
      품질보증기준
      1.소재불량/부자재불량/봉제불량/부당표시 또는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 1년 보증기간 이내 무상수선 ( 수선부분에 따라 유상가능 ) 교환 또는 환불함. 단, 봉제불량은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도 구입기간에 관계없이 무상 수선함 2.접착불량, 미싱불량 - 보증기간 이내에는 무상수선 3.염색불량, 탈색 - 보증기간 이내 교환, 환불 4.색상, 사이즈 불량 - 상품구입 후 10일 이내 동일상품, 동일가격으로 교환 5.부착물의 이탈, 끈 고리절단 등 조립불량 및 도금불량 - 보증기간 이내 무상수리 또는 교환 6.소비자 과실 및 보증기간 경과 - 유상수리 7.무상수리 : 보증 기간 내 정상적 사용으로 발생한 기능, 품질, 성능의 하자 ※ 단 사용자의 고의나 지정되지 않은 수리자가 개조 변경하여 정상적인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는 제외 8.운송회사 ( 항공사 등 ) 의 취급 부주의로 발생한 파손 및 손해는 운송업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해야 합니다. 9.노트북컴퓨터 수납용이 아닌 일반 서류 가방에 노트북을 보관하여 발생하는 파손 및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현대홈쇼핑 고객상담센터 1600-0000 쌤소나이트 온라인스토어 고객센터 : 1577-1461 ( TA 액세서리류, 목베개, 항공커버류는 A/S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후 예상 배송기간
      알수없음
      소비자가 전자상거래등에서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 제1항 또는 제3항에 따라 청약철회를 하고 동법 제18조제1항에 따라 청약철회한 물품을 판매자에게
      반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결제대금의 환급이 3영업일을 넘게 지연된 경우, 소비자는 전자상거래등에서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8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의2에 따라
      지연일수에 대하여 연20%의 지연배상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및 결제대금의 환급신청은 '나의쇼핑정보'에서 하실 수 있으며,
      지연배상금의 신청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판매자 정보의 연락처로 해주시기 바랍니다.